시행일자:
2016.01.24
1. 기본 운영정책
㈜슈퍼어썸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광고성 푸쉬알림 수신동의 포함)
제 1조 – [목적]
이 약관은 ㈜슈퍼어썸(이하 “회사”)이 디바이스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의 권리와 의무 및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고객, 비고객 포함)를 말합니다.
2.
‘콘텐츠’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게임 머니 및 게임 아이템 등 서비스와 관련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된 내용물 일체를 말합니다.
3.
‘디바이스’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PC, 휴대폰, 스마트폰, PDA, 테블릿, 휴대용
게임기, 콘솔 게임기 등의 기기를 말합니다.
4.
‘네트워크 서비스’란 인터넷에 연결하여 랭킹 등록, 게시물 작성, 게임머니 또는 아이템 등의 구매, 네트워크 게임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관계법령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3조 –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서비스 홈페이지(www.superawesome.co.kr, 이하 ‘홈페이지’라고 함)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콘텐츠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본 약관의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 진행 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을 정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게임 내 네트워크 서비스 접속
시 확인할 수 있게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고객탈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변경된 이용약관의 적용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조 – [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회사는
고객이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가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해서는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게임 접속 시 확인할 수 있게 공지합니다.
제 5조 –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게임
서비스 및 관련 부가 서비스
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 시간 또는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관련
법령 상 또는 서비스의 내용 및 운영상 필요한 경우, 1일 특정 시간 동안에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회사는 사전에 그 내용 및 시간을 게임 내 네트워크 서비스 접속 시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 함에 있어 고객에게 본 약관 외에 별도 서비스별 약관의 체결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약관이 요구되는 게임은 고객이 해당 게임의 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그러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 함으로써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 고객의 연령, 서비스의
이용 절차에 따라 일부 서비스 이용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사전에 안내
합니다.
⑤
서비스
제공 관련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주식회사 슈퍼어썸 모바일 서비스 운영정책”,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 6조 –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 등록정보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본인확인을 위해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그 이유(용도)를 고지하고 고객의 신분증 또는 이에 갈음하는 증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를 미리 고지한 목적 이외로 사용할 수 없으며, 목적 달성 시 즉시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③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고객에게 입력 받은 별명, 사진 등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이 고객의 선택에 따라 다른 고객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고객의 계정정보를 비롯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 [개인정보의 관리 및 변경]
고객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개인정보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변경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어 발생되는 손해는 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 8조 –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①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제 3자가 주체인, 제 1항의 광고에 고객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고객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고객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고객은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의 사전 동의 하에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 1항의 광고 및 제 3항의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e-mail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고객 간에 이루어지는 채팅 내용(대화,
귓말, 쪽지 등) 저장, 보관, 또는 열람하도록 합니다. 회사는
고객간의 분쟁 조정, 민원 처리 또는 게임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만
한정하여 채팅 정보를 열람하도록 합니다. 본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하고 적법한 제 3자 외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료 활용 시에는 필요한 이유 및 범위를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제 9조 – [콘텐츠의 구매]
①
고객은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 오픈마켓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포털, 모바일게임
사이트 등) 및 기타 채널을 통하여 회사가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구매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개발한 휴대용 게임 타이틀 및 콘솔 게임 타이틀은 회사가 거래하는 유통업체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아이템 등은 온라인 사이트 또는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제공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이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 및 오픈마켓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구매하거나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에서 정하는 소정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 10조 – [콘텐츠의 이용]
①
회사는
고객에게 아이템을 포함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제공되는 콘텐츠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고객에게 이용 기한 및 조건을 정할 수 있으며, 이는 각 콘텐츠 서비스 이용 안내 또는 결제 화면 등에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②
이용
기간이 별도로 명시된 콘텐츠의 경우, 명시된 기간 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기간이 ‘영구’로
표시된 유료 콘텐츠나 이용 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 콘텐츠(이하 ‘무기한
콘텐츠’이라 함)의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서비스되는 기간 중 1년 내 사용을 보증하며, 보증 기간이 경과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그 사용권은 상실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 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이템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구매한 콘텐츠는 획득 방식에 따라 유/무료 속성으로 구분되며, 이를
포함한 보유 콘텐츠 중 일부를 사용하였을 경우 유료 속성이 우선 차감되고, 그 이후 무료 속성이 차감됩니다. 유료 속성만 보유 시에 차감 순서는 선입선출 방식(먼저 획득한 순서대로
차감되는 방식)에 따릅니다. 단, 일부 게임의 경우 사정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홈페이지 등을 통에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구매한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오픈마켓 스토어 및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의 특성에 따라 계정 공유로 디바이스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해당 스토어의 정책에 따릅니다. 기기변경, 번호변경, 해외로밍 등을 하는 경우에는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 [포인트 서비스]
①
회사는
제 5조 1항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란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보상 또는 이벤트
등의 경품으로 이용 고객에게 지급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에 포인트 서비스는 각 게임별로 지급 여부, 사용 방법 등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각 게임 또는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②
포인트는
무료로 지급되는 서비스로, 보증기간은 서비스 제공 시 명시한 기간에 따르며, 기간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의 보증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입니다. 포인트 지급 시 명시한 기간 혹은 일반적 보증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이용 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하거나 고객의 귀책사유로 계정이
삭제되는 경우 해당 계정에 적립된 ‘포인트’는 계정 삭제
시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제 12조 –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운영하는 홈페이지와 게임 내 네트워크 서비스 접속 시 확인할 수 있도록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 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게임서비스의 수익 악화, 당해 게임의 서비스 권한 상실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네트워크 접속 시 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서비스 종료 시 사용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정액제 또는 기간제 유료아이템에 대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보증기간이 ‘영구’로 표시된 유료아이템이나 보증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아이템(이하’영구아이템’이라 함)의
경우,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아이템의 이용 기간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정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④
제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게임 내 네트워크 접속 시 확인 가능하도록 게시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에게 최상의 콘텐츠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 통신 관련 법령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사전에 동의 받아 수집한 전화나 e-mail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목적으로 하거나 의도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이벤트
당첨 등으로 인해 회사에 개인정보 제공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 기재
2.
다른
고객의 ID 및 비밀번호 또는 타인의 핸드폰 번호를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3.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를 통해 게임 ID에 축적된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타인과 거래, 매매
4.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5.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6.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7.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결제 수단을 무단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
8.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 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9.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
10. 프로그램의 버그를 악용하거나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
11. 회사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
12.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
13.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
14.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경우
15.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
16.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7.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8.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9.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고객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고객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고,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아이템 및 ID등을 거래에 제공하거나 제공받을 수 없고,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사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그와 같은 행위를 준비하거나 광고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고객의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은 일체의 손해배상 의무를 부담합니다.
④
고객은
게임 내 네트워크 접속 시 확인 가능한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5조 –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고객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③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고객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합니다.
⑤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이 제 3자로부터 저작권 등의 문제로 이의제기가 있고 그것이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자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권리침해로 인한 게시물의 게시중단 등에 대한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16조 – [고객의 게시물]
①
고객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고객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관리상의 필요에 따라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타인으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청구 등의 이의 제기를 받을 경우, 게시물을
작성한 고객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고객은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고객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게시물이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시킬 수 있으며 또한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고객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
및 제 3자의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제 17조 – [대금결제]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은 원칙적으로 이동통신사와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온라인사이트에서 정하는 방법, 정책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해야 합니다.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 (이동통신사, 오픈마켓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제 18조 – [청약 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등]
①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는 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유료로
직접 구매하여 청약철회가 가능한 콘텐츠는 구매 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선물 및 이벤트 등의 방법으로 회사나 제3자로부터 제공받은 콘텐츠 또는 구매 즉시 효과가 발생하는 등 일부 사용한 콘텐츠의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청약 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는 제한되는 사실을 팝업 화면이나 연결 화면 등으로 표시합니다.
②
회사의
고의 또는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하는 경우, 과오금을 고객에게 환불합니다. 단, 고객의 고의 또는 귀책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고객이 부담하도록 합니다.
③
고객이
회사와 계약관계에 있는 제 3자를 통하여 콘텐츠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직접
환불을 해 드릴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일부 금액에 대한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④
환불은
디바이스(휴대폰 포함)의 명의자 계좌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명의자 본인 계좌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계좌 또는 요금이 자동 이체되는
계좌로 대체하여 환불합니다.
⑤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구매 내역을 확인한 후 고객에게 본인 확인을 위하여 다음 각호에서 정한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요청하는 서류를 FAX 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고객이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신원확인이 어려울 경우 법정대리인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때에는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1.
환불
관련 상담 내역
2.
환불
요청자(디바이스 명의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3.
환불
요청자 명의의 통장 사본 1부
4.
비용을
납부한 납부 영수증 1부(상황에 따라 받지 않을 수 있음)
⑥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전항에서 정하는 서류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한 조속한 시일 내에 환불을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19조 –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중지 등]
①
고객이
다음 각 호 또는 제 14조 1항, 게임에서 별도로 정한 운영 정책 위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본
약관 또는 게임별 운영 정책에 의거하여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3.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경우
6.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7.
회사
및 다른 고객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8.
정부
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9.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0.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1. 회사 및 오픈 마켓 스토어가 제공하는 고객 가입, 게임 이용, 결제, 환불
등과 관련된 제반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는 경우
②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고객은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삭제하여야 하며, 기
지급한 콘텐츠 구매 대금 및 데이터 통화료, 월정액 서비스 이용료 등을 반환 받을 수 없습니다.
③
고객은
언제든지 네트워크 서비스의 이용 정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의 정지 신청을 받는 즉시 네트워크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 [손해배상]
①
고객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고객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고객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고객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21조 –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동통신 사업자가 네트워크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고객의 디바이스 환경, 디바이스 설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악성 프로그램 설치 등의 제반 문제 및 이로
인해 파생되는 피해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고객이 본 회사의 서비스를 사칭한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APK등이 변조된 네트워크 서비스에 접속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고객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고객의 디바이스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e-mail를 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⑪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한 (회사를 통해 직접 유료 구매한 것은 제외)등급, 아이템, 콘텐츠
등의 손실에 대해서 회사 또는 회사 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⑫
회사는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유료정액제 또는 기간제 유료아이템의
사용기한이 경과한 이후의 상기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의 요구,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 22조 – [약관의 규정 외 사항 및 해석에 관한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회사가 정한 개별 운영정책 및 정부가 제정한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3조 –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양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②
만약
제 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③
회사와
고객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1
개정일자: 2016년 6월 13일
시행일자: 2016년 6월 21일
부칙2
개정일자: 2017년 1월 17일
시행일자: 2016년 1월 24일